다음에서 이리저리 서핑하다보니 세상에나!! 단골 카센타인 엘케이관련 기사가 떳네요. 주요 일간지는 아니지만 어쨓든 반가워서 스크랩 해 봤습니다. ~~~ 혹시 엘케이에서 광고성기사 부탁하신 것은 아니죠?

 

(하남=뉴스와이어) 요즘 집집마다 차 2대씩은 운행하고 있을만큼 현재 우리나라의 자동차 수요는 급작스럽게 성장하였다. 그에 맞게 자동차정비센터 또한 여기저기 브랜드를 달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믿고 맡길 수 있는 카센터를 찾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


자동차가 고장나서 카센터에 수리의뢰를 하면 정비비용이 제각각이다. 그러다보니 소비자들은 혼란스러울 때가 많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필요한 부분만 수리를 해주는 자동차 정비기술과, 정직함을 내세우는 카센터를 아느냐고 소비자들에게 물으면 그런 카센터가 있느냐?고 반문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만큼 비양심적 영업행위를 하는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착한카센터를 알게된다면 좀 멀어도 그 카센터를 이용하겠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데일리연합은 착한 카센터를 선정했다.
선정된 곳은 강동구 송파구에서 멀지않은 하남 lk모터스 자동차 정비센터이다. 이곳은 하남 신장동에 위치한 창고형 카센터로, 비교적 다른 곳 보다 50%정도 저렴하다.

 

이곳에서 중요시 여기는 부분은 따로 있다. 직접 차량을 손보고 싶은데 공구나 여러기계장치들이 부족할 경우 일요일에 시간당비용을 받고 공구와 장비를 이용하게 한다는 점이다. 또한 간단한 정비정도는 소비자들이 자동차 상식을 가지고 불편함과 비용을 줄일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배려하고 있다. 물론 정비를 제대로 하는지 체크도 해주니 안전성에서도 문제가 되질 않는다.

 

하남 lk모터스 자동차 정비센터 관계자는 "카센터가 생기기 10년전부터 가족 같은 카센터를 만들고 싶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준비 했다. 카센터를 직접운영하지는 않지만 경제적 운영관리, 보이지 않는 관리책임을 맡고 동생이 기술을 배워 정비를 하고 가족들이 실질 운영을 해나가고 있다."며 "직장생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당장 수익을 낼려는 조급함이 아니라 최소한의 비용으로 필요한 수리만을 원칙으로 운영하며 가족 같은 마음으로 서비스를 하는 정비센터를 만들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남 lk모터스는 매달 소비자들을 위해 차량부품교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출처:데일리연합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 Recent posts